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는 경기도 북부지역에서 자발적인 참여의지를 가진 시민들이 구성한 시민사회 공론의 장으로 올바른 언로(言路)를 확보하고 정직한 논의를 추구하여 지역사회에서 살아있는 정의를 수호 하고 민주적 참여와, 생명과 평화의 가치, 차별을 배제한 인류의 보편적 평등 기틀을 세우는 일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시민참여를 기반으로 한 언론입니다.
 
1. 경기북도 일보는  청렴. 투명한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서며 특종에 강한 언론 이기보다는 억울함을 당한 국민을 우선하는 언론 입니다.
  
1.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회원가입-시민기자 등록(031-554-9240)-편집의 절차를 거쳐 기사를 올릴 수 있습니다.
 
1.(주)구리남양주넷 경기북도일보는 음란. 폭력을 유발 하는 언어나 이를 연상시키는 광고에 대해서는 청소년 보호를 위해 엄격 제한 합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의 모든 취재기사는 편집과정을 거쳐 배치되며 선정성. 폭력성. 모방 범죄를 양상 하는 사건. 사고는 편집에서 누락 될 수 있습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는  경영과 편집이 엄격하게 분리돼 있는 매체로 편집권은 본보 소속 편집국기자를 비롯한 편집/ 자문위원회의 참여자들이 합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는  일방적인 뉴스전달자보다 정보를 공유하는 NET정신에 입각해 쌍방향소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1.(주)구리남양주넷 경기북도일보는  편집 시간은  8시 30분 시작 , 매 시간이며 중요 기사는 끄대 그때 업그레이드 됩니다.  일반 기사에 대한 최종마감 시간은 오후 8시입니다.
 
1.(주)구리남양주넷의 경기북도일보  임원진과 편집 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장:서강연
  
● 발행/편집인:오민석
   
● 편집국장:오민석. 차장 황선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도심 속 체류형 토평가족캠핑장..7월 준공 8월 개장..새로운 명소 기대 / 이건구기자
구리시, 서형열 도의원 노력..인창지하차도.. 10년만에 사라진다. / 오민석 기자
주광덕, 서울대 입시비리 감사원에 "즉시 감사요구" / 오민석 기자
남양주시, 6․25전쟁 제67주년 행사 / 최규숙기자
경기도교육청, 승진등..지방공무원 인사 단행 / 최규숙기자
경기북부 대동맥 '구리-포천 고속도로' 6월30일 개통 / 최경진기자
구리시의회, 행감 5일째 경륜은 못 속여 박석윤. 진화자의원 선두 이끌며 ‘순탄’ / 오민석 기자
[진단 (1)] 구리시,경제활성화 온누리상품권 특정상인 배불리는데 사용..무용론 '팽배' 전통시장회원만 통용..환불도안돼 '불만' / 오민석. 이건구기자
남양주 봉선사, 제15회 행복바라미 연꽃축제 ‘연꽃愛 반하다’ / 이건구기자
구리.남양주, 중심상권 이동하나? 도농동에 현대백화점그룹 메머드 “아울렛”매장만 2만 5천평 규모..올8월 착공 “예정” / 오민석.황선호 기자